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일아트 내가 해준 디자인~이제 젤네일 시즌이 돌아왔어요!!

일상정보

by J셀리 2020. 4. 18. 14:45

본문

 

안녕하세요 셀리 입니당^^

저는 예전에 네일리스트로 일했엇는데요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보유자 입니다

 

일은 너무 잼있고 네일이 적성에도 잘맞고

저는 좋았는데요 사람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어요

 

물론 모든일을 하다보면 사람상대를 하기 마련이지만

일대일로 한시간 이상씩 이야기를 하면서

하루종일 사람상대를 한다는게 저한테는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습니다 ㅜㅜ

 

이럴거면 차라리 상담사를 하는게 나았을지도...

그래서 네일을 접게 됐는데요

어쨋든 기술은 있으니 장비도 다있고

집에서 하고 싶을때는 셀프네일을 하기도 해요

 

넘 바빠서 요즘은 거의 못하고 있지만

이제 날이 점점 풀리면서 네일 시즌이 돌아왔으니 저도 곧 하긴 해야겠죠

 

요즘 사람들이 벌써 많이 받으러 다니시더라구요~

 

네일아트 내가 해준 디자인~이제 젤네일 시즌이 돌아왔어요!!♥

 

 

샾하면서 디자인을 엄청나게 찍어 놨지만

그중 위에 있는 몇개의 사진을 올려 봤습니다

 

제가 직접 창작해서 한것도 있고

손님분들이 사진을 가져오셔서 해드린 것들도 있어요

 

요즘은 거의 하고싶은 디자인을 캡쳐해서 가지고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인스타나 블로그보면 여러가지 디자인이 많이 올라와있기도하고

사실 샾을가서 고르면 시간도 걸리고

 

저같은 경우에도 그냥 사진을 가져오시는게 편하긴했어요

디자인 추천해주고 골라주고 상담하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뒷분 예약잇는데 결정을 못하셔서 시간이 오래걸리면

다음분은 기다리셔야 되니..

마음이 조금해지고 ㅎㅎㅎ

 

그때 일할때 생각하니 참 마음을 많이 졸리면서 일했던것 같아요

뭔가 저도 딱짤라서 말을 하는 스탈이 아니라 그랬는지도...

 

그래도 일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말하는게 많이 늘긴 했어요~

정말 이상한 분들도 다 상대하다보니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참 추억거리가 됐네요

별일이 다있긴 했지만 ...

여전히 네일을 하면서 사람상대 할 자신은 없어요

 

너무 질렸나바요 ㅋㅋㅋ 그때의 스트레스때문에

몇년은 더 늙은거 같아요~

 

 

패디도 했었는데 사실 패디보다는 사람들은 네일을 훨씬

많이 하시긴 해요

 

패디는 딱여름에만 몰리고

거의 손만 많이 하시는 편이죠~

 

오랫만에 사진을 보고 있으니 참 새롭네요

디자인이 정말 오래된것 같기도하고

몇년이 지났으니 지금은 또 새로운 디자인이 많이 나왔겟죠??

 

네일아트도 새로운게 계속 나오더라구요~

네일은 참 재미있었는데...

아쉽긴 하네요~

 

이제 네일시즌이 돌아왔으니 제 손에다 열심히 해야겠어요

혼자셀프로하면 누구 해주는 시간보다 많이 걸려서 힘들긴하지만

하고나면 뿌듯하고 넘 예쁜것 같아요

 

아무래도 한손하고 한손을 해야되서 시간이 오래 걸려요 ㅜㅜ

 

손만 예뻐져도 내가 예뻐진 기분이 드니까

여자분들은 공감 하실거예요

 

기분전환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는것 같아요

 

다음에는 제가 셀프네일 한걸 올려볼께요~ㅎㅎ

 

네일을 아직 안해보신분들은 요즘 저렴한곳들도

많이 생겼던데 기분전환도 하고

스트레스도 풀겸 한번 받아보세요

 

이건 받아보셔야 그 기분을 알수 있어요

여자로 태어났다면 꼭 경험을 한번쯤은 해보시길 바래요~

 

날씨도 좋은 주말인데 행복하게 보내세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