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강선택 ,직접겪은 에듀윌추천~인강꿀팁

공인중개사 이야기

by J셀리 2020. 3. 16. 08:52

본문

이제 글을 쓰려고

컴을키고 접속을 하고 있는데

핸드폰 알림이 오더니 눈이 온다고 하네요

정말 날씨가 이상하긴해요

겨울내내 눈이 안오더니

한번왓나...

 

암튼 3월중순에 눈이온다니...

점점 날씨가 이상해지는것 같아요

다들 면역력에 신경 많이 쓰셔야 할 시기에요 ㅜㅜ

홧팅!!!

 

포스팅 시작할께용~!!!

추천하고 싶은 인강이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1차, 2차 저는 둘다 인강으로 공부해서 합격을

한 케이스고요,

 

저번 포스팅에 썼듯이

1차는 무료인강

2차는 에듀윌을 선택해서 공부햇어요

 

제생각에는 학원 왓다갓다 차비하고

시간하고 다 낭비라고 생각해서

인강을 선택했고

제일 장점인건 제가 원하는 시간에

공부를 할수 있어야 했어요

 

인강이 아닌 학원을 다니게 되면 일이생기거나

조금피곤하면 빼먹게 되고

그럼또 그다음에 가면 연결이 안되니

안가게되고...

그런경험을 다른 자격증따면서 해봤거든요~

 

그래서 저는 인강을 추천합니다!

 

 

에듀윌에서 지금 이벤트 중이예요~

매일200명씩 준다는건 뭐 그냥다 준다는 뜻 아닐까요??

ㅎㅎㅎ

이왕 맘먹었으면 지금 신청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사실 여기가 합격자 배출율이 1위라고 하잖아요

그럴만 하기도 해요

 

제가 직접 공부해보니

물론 2차밖에 안하긴 했지만 체계가 잘

잡혀있고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그렇게 힘들게

했으니 합격을 하지 않앗나 싶은점은

모의고사 문제들 입니다

 

교수님들이 직접출제하는 모의고사 문제와

문제풀이강의! 저는 이것때문에

에듀윌을 선택했어요~

 

문제들을 풀다보면 정말 화나고 미치는데

거기서 그걸하고나면 다른문제들이

정말 좀 쉬워지거든요~

알아듣지못하고

문제도 거의 틀려요..

하지만 그렇다고 낙심할필요가 없어요

 

애듀윌은 대놓고 문제를 아주 어렵게 내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렇게 훈련을 시킵니다

그래야 기풀문제가 쉽게 느껴지니까요

이해되시죠??

 

하지만 에듀윌 모의고사 정말 어려워요

기출문제 점수가 잘나와서

어느정도 맞을거라 예상했는데

거의 반토막 맞추면 점수 잘나온거....

 

그래도 그냥 점수가 안나와도 문풀듣고

이해만 하신다면

충분히 기풀문제가 쉽게 느껴지실거예요

점수가 안나온다고 저처럼

너무 슬퍼 마세요~

 

합격하기위해서

문제들을 연습하는 단계다 생각하면

스트레스안받고 공부할수 있을거예요

 

 

 

저는 어차피 기초강의는 패스 했구요

 

그냥 한번 어떤건지 강의내용은 뭔지

내가 할수있을지는 알아보고

시작하시는게 좋잖아요??

 

에듀읠은 이런 혜택이 잇으니

이용해보세요~

 

회원가입도 무료이고

가입해서 강의를 무료로 들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한데요,

 

또 제가 중요시한 내게 맞는 교수님이 있는지

체크도 할겸 ~

 

아직은 시험까지 시간이 있으니

지금부터 시간되실때 천천히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런것도 있다고

알려드리는거지

저는 에듀윌하고 전혀 상관이 없어요

그냥 제가 선택해서

공부했던 곳일뿐이예요

 

 

 

저도 필기를 어떡해 요약해서

해야할까

나만의 필기노트를 어떡해 만들까 참 고민

많이 했엇는데요

 

필기노트를 받아본적은 없지만

지금은 이런것도 주니 부럽네요 ㅎㅎ

 

저는 일일히 수작업으로

암기한번 한다 생각하고

간략하게 중요한것들,

반복적으로 나오는 것들만

노트를 정리했습니다

 

그래도 적지않은 양이예요

그만큼 공인중개사는 분량이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강도 없이 독학은 절대 안될거라 생각하구요~

 

물론 제가 1차 본것처럼

무료인강 카페중에서

맞는 교수님이 계시다면

거기서 듣는걸 추천하구요

 

저처럼 교수님도 안맞구

모의고사 문풀강의가 욕심난다는 분은

에듀윌을 선택하시면되요

저는 에듀윌 모의고사문제와 문풀강의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ㅋ

 

꼭 돈을 굳이 투자안하셔도

딸수 있는 자격증 이니까요~

 

저같은 경우는

비용을 많이 투자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조금늦게 수강신청을 했던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저렴해진다는

이야기를 제동생한테 들었거든요

 

제동생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에듀윌에서 공부하고 합격했어요 ㅎㅎ

 

자기자신에 맞게 잘선택하셔서

하루라도빨리 시작하시길 권해 드려요

 

조급하게되면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

 

아 그리고 인강들으실때 기초

패스하실분들은 그래도

앞에 1강정도는 들으시면 좋아요

 

공부하는방법이나

교수님들이 시작전에

말씀하시는것들이있는데

듣고 참고해두면 공부할때 도움이 되요~

 

이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제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구독,공감 좋아요♥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