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몸보신 추어탕 맛집 소개합니다

일상정보

by J셀리 2020. 3. 10. 19:44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들쑥날쑥 기온차도 크고
면역력에 신경을 많이 쓸 계절이라
몸보신 식사 추어탕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소개해드릴 곳은 마중물 추어탕 이구요 체인점 이예요~

제가 자주 찾는 맛집 이구요
추어탕을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수 있습니다

저도 추어탕을 못먹는 1인 이였는데
여기 추어탕은 한번 맛보고 여기 추어탕만 먹어용~

몸에 기운이없어 무겁게 느껴지거나
감기기운이 잇는것 같은 날에는 생각이 꼭나더라구요

그래서 한그릇 뚝딱하면 평소 건강할때 먹으면
괜찮은데 몸이 안좋다 느낄때 먹으면 식은땀이 나고
땀빼고나니 나쁜게 빠져나간것같아서 금방 몸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저는 땀도 잘 안나는 체질인데
확실히 몇번 경험해본 결과 몸이 안좋을때 먹으면
땀이 나더라구요
몸보신이 된다는걸 느꼈습니다

여기서 정보하나 드리자면요!
속건조가 심하신분들은 땀이 잘 안난데요
제가 몸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물을 잘안마시는 스타일이라 그런가 속건조가 심해요ㅜㅜ

지금이라도 많이 마시려해도 잘안되더라구요....

피부좋다는 말 엄청 들엇었는데 30대가되면서 그게 나타나더라구요~어렸을때는 몰랏엇는데 물을 많이 드세요
제가 요즘 피부와 사투중 이거든요~

다알고 계시는 사실이겟지만
사소한걸 지나쳤다가 저처럼 고생하지마세요...

이야기가 삼천포로 갓네요ㅋ

 

 

 

 

사진만 봐도 반찬 재사용은 절대 안하는게 느껴지시죠??
이렇게 직접 잘라드시도록 배추김치와 무김치가 나옵니다

 

 

배가 너무 고팟나 이미 밥에 어리굴젓을 비벼서 한숟갈이
입에 들어가니 사진이 생각납니다ㅜㅜ
늦엇지만 일단 찍어야겟죠ㅎㅎ
튀김도 서비스로 나오구요 바삭바삭 맛있어요
그리고 기본밑반찬까지 나와요~
보통 요즘 밑반찬 주는곳 거의 없고 김치,깍두기 정도만 주는데 밑반찬까지 주니까 넘 좋아용~
시금치도 건강음식 이잖아요ㅎㅎㅎ

그리고 여기 특색은 4계절 내내 어리굴젓을 줍니다
양념이 너무 맛잇어요~~~
그래서 그런지 한통씩 따로 판매도 하는데요
사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사갓구요ㅎㅎㅎ

어리굴젓은 밥에 비벼드셔 보세요
맛이 일품 입니다^^
파는것인데도 불구하고 리필도 많이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추어탕 사진인데요 저는 혈액순환에 좋은
부추를 듬뿍넣고 들깨까지 첨가해서 먹어요~
이국물이 액기스 입니다
갈아서 국물로 만든거예요~
밥은 남기셔도 국물은 다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너무 늦게가서 돌솥밥을 못 시켯어요ㅜㅜ
마감시간이라 오래걸려서 안된다구해서
그냥 공기밥에 처음으로 먹엇는데 돌솥에 있는
누룽지를 못먹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넘 맛잇게 잘 먹었어요^^

8시40분쯤 갓더니 저보다 조금 먼저 오신분들은
돌솥밥이 막 나오더라구요
조금 아쉬웟어요~ 돌솥밥 먹으러 가시는분들
참고하세요ㅎㅎ

추어탕을 못드시는분,먹어본적 없어서 안드시는분들
몸보신 하실때 여기 꼭 가보세요~!!!

저도 처음먹을때는 왜 그런걸먹나 했는데
한번 먹어본후로 빠져서 자주먹게 되네요
맛도좋고 몸보신도 되고 일석이조 잖아요ㅎㅎㅎ

마중물 추어탕 최고!!!

광주는 어제부터 비가와서 춥네요~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굿밤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