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달산 기분전환 나들이 파전먹기

일상정보

by J셀리 2020. 3. 27. 04:26

본문

 

이제 날씨도 조금 따뜻해진거 같고

해도 길어진거보니 겨울이 점점 가고 있나바요

 

그래서 바람쐴겸 목포 유달산에 다녀왔어요

저번에도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그때는 파전과 닭볶음탕을 주문했었는데

닭볶음탕은 배불러서 거의 먹지도 못하고

다 남기고 왔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간단히 먹자하고 파전만 주문햇습니다

 

유달산을 보러 간것도 아니고

경치구경 보다는 기분전환삼아 단지 파전을 먹으러 간거예요 ㅎㅎㅎ

정말 아무것도 구경안하고 식당앞에 주차하고 내려서 파전만 먹고옴...

 

 

 

지도 첨부해 드릴께요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기분전환할겸

바람쐬러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체샷 입니다

이렇게 보니 파전이 작아보이는것 같은데 생각보다 크고 맛있었어요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구요

 

기본셋팅으로는 도토리묵냉채?와 콩나물 무김치 김치 이렇게 나오는데요

콩나물은 왜주는지 이유를 알수 없지만

콩나물 무침도 아닌것 같고 매운 음식을 먹는것도 아닌데 나와서 좀 의아했습니다

 

그런데 먹어보니 콩나물이 아삭아삭 하고 간이 잘베어 있어서

저반찬들중에 제일 맛있었다는...ㅎㅎㅎ

 

콩나물을 시러하는 친구도 맛있게 잘먹네요

그럼 진짜 맛있었다는 거겠죠??

 

 

 

가까이서 찍어 봤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시죠?? 비주얼보다는 직접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전은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이니까 직접가서 식기전에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두께도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게 적당히 전이 잘 부쳐졌네요

가끔 전을 먹다보면 안익은 부위가 있을때가 있더라구요

 

저만 그런건지 그런경우가 은근히 저는 많았어요ㅜㅜ

그래서 항상 좀 자세히보면서 먹는 버릇이 생겼는데

여기는 다행히 안익은곳 없이 잘익어서 나왔습니다~

 

안익은곳을 발견하면 더이상 먹고 싶지 않아져요 입맛이 딱 떨어짐...

 

 

 

역시 파전에는 빠질수 없는 이것!!!

파전을 먹을때 그냥 파전만 먹을수는 없겟죵??

그래서 간단히 입가심으로 각1병씩 마시고 끝냈습니다

그래도 낮이라 그런지 1병도 술기운이 올라옵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간건데 역시 파전을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파전도 파전이지만 다이어트에 좋다는 막걸리때문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저녁을 먹어야되는데 입맛이 없어짐 ㅜㅜ

 

그래서 결국은 저녁으로 막창을 먹엇는데도 불구하고 넘 맛없게 먹었다는...

저녁은 다이어트를 위해 패스를 했어야 햇는데 말이죠 ....

 

사진에는 없지만 유달산 주차장으로 가시면 먹거리 집들이 모여 있구요

연예인들도 다녀간 사진들이 있었어요~

몰랐는데 유명한곳이였나바요 맛도 있고 바람쐬러 다녀오기 딱 좋은 나들이 였습니다.

 

간단히 가까운곳에 바람쐬고 싶을때 이런곳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오늘도 맛있는거 드시고 건강하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