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고기,삼겹살,새우,전복 가족모임으로 집에서 먹은후기

일상정보

by J셀리 2020. 3. 24. 15:10

본문

 

몇일전에 집에서 온가족이 모여 고기 파티를 했습니당

 

저희는 딸만 넷인데 서울에사는 셋째만빼고 다모였어요

오늘의 주제 -넉넉하게 준비해서 배부르게 먹기ㅎㅎㅎ

 

사진은 먹을거 중요한것만 찍었습니다ㅋ

소고기,삼겹살,새우,전복 집에서 먹은후기

 

 

 

언니님께서 사오신 명품한우

a++이라고 사오셨는데 저는 사실 소고기 전문가가 아니라 고기 빛깔이가 결을보고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잘 몰라요 하지만 a++이라고 비싼고기니까 맛있겠구나 생각을하고

먹었습니다

 

솔직히 소고기뷔폐나 그냥 소고기 파는식당을 가서 먹으면

이런맛은 안나오는것 같아요

 

식당가서 먹으면 먼가 푸석푸석하고 질긴느낌이 조금씩은 들더라구요

식육식당은 제외입니다

 

식육식당에서도 고기등급으로 팔기 때문에 사서 집에서 먹는고기맛과 비슷하더라구요

고기가 부드러운데 식감이 있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말이 여기서 나오는것 같아요

완전 소고기 감별에 초보 이지만 이정도 알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고 생각해요

내가 맛잇으면 된거니까요^^

 

저는 전문가길로 들어서지 않는 이상 깊게 알고 싶어하지 않는거 같아요 ㅋㅋ

관심분야만 잘알면 되는거 아닌가요??^^

 

 

 

 

처음에는 대패삼겹살로 시작을 햇어요

사실 소고기를 먼저 먹어야 되는데 소고기를 먹고나면 삼겹살맛이 낮아질까바 대패삼겹살을 먼저 구워주신건지

아니면 주변 다른부가적인것들과 같이 굽기위해 삼겹살 기름이 필요해서 먼저 구우신건지는 모르겟으나

저는 고기는 다 사랑하니까 상관없어요 ㅎㅎㅎ

 

버섯,양파,김치,떡,새우,전복,대패삼겹살이 한판으로 구워지고 있네요

고기판이 그래도 큰편이죠?? 가족들 모일때만 꺼내는 고기판 ...

사진이라 그런지 고기판이 작아보이네요 ...

 

그런데 이상하게 이날은 전복이 넘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먹기 시작하면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 1인..

소고기 사진은 어디갔니...ㅜㅜ

 

그래도 온가족이 모여서 이렇게 고기를 구워먹으니 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것 같아요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온가족이 모여서 함께한 시간들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살면서 가족들 보다는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이런시간을 더 가지는것 같거든요

가족이 제일 소중한데 소홀히 하게 되는것 같고 한번씩 이런시간을 가지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저희보다는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온가족이 모여서 이런시간을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저희가족들은 대체로 흥이 많은편이고 먹고 즐기고 잘노는편이라 함께하면 잼있기도 해요

 

대체로 가족중 누군가 한명이 적극적으로 주선해야 이루어 지는것 같은데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한번 가족모임을 주도 해보세용~^^

 

매일매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