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로자격증 취득하는방법

공인중개사 이야기

by J셀리 2020. 3. 7. 18:38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직접 취득한 여러가지 자격증이 잇지만 그중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대해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작년 30회 합격자 이구요

일을 하면서 자격증 취득한 케이스고요

부동산 관련일을 하면서 취득한건 아니고 원래 본업을 하다가

관심이 생겨서 도전하게 됫어요

 

 

위에 보시다시피 일하면서 공부를 햇기때문에

고득점은 힘들었네요 그래도 합격을 하기만 하면 대는거고

고득점 따위는 머 그닥 필요없잖아요 장학금을 주는것도 아닌데 ㅎㅎㅎㅎ

 

일을 하면서 무료하고 남는시간에 폰게임하고 그냥 유투브보고

시간보내는게 문득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머라도 따보자하고

도전하게 됬는데 돈을 투자하면서 적극적으로 할생각은 없었기 때문에

무료 인강을 알아보고 거기서 시작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열정이 1도 없엇...그냥 관심정도...>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공전무 라는 카페인데요

교수님들도 여러분 계시고 무료인데 불구 하고 생각보다 넘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아 물론 책값은 개인이 쓰는거니 카페에서 구매하셔야 하구요 그래도 책값도 저렴합니다

중고로도 회원분들이 판매도하니  참고 하세요~

 

그냥 듣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안하시고 카페 가입만하시면 무료로  가능하구요

 

그래서 저는 처음에 책을 구매하지않고 동영상만 이것저것 보고듣고 하다가

따두면 좋을것 같고 그냥 남는시간에 도전 해보자는 마음으로 책을 구매해서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링크는 따로 걸어두지 않겠습니다 검색창에 공전무 치시면 나옵니다

어쨌든 공전무에서 저는 시작을했고 공부 하게댔구요

일차 도전을해서 29회에 합격을 했습니다

 

공부방법이나 자세한 이야기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설명을 할까 합니다

다른 공인중개사 카페들도 많은 것 같았는데 저는 공전무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제일좋은건 공전무 회원 분들은 모르는 질문을하면 답글을 엄청빨리 달아주시고요

제가 모르는것들 이해가 안되는 문제들 회원분들에게 정말 많이 도움 받았어요

 

지금에서야 너무 감사했다고 전하고 싶네요 ㅎㅎ 아직도 따뜻한 사회구나 느꼈던 곳입니다

감동?같은 뭔가 마음이 뭉클해지는 그런 경험을 했었거든요 ㅋ

 

회원분들이 따뜻하고 동질애?같은 머 그런게 형성되는 느낌..

해보시면 느끼실겁니다 ㅎㅎㅎ

 

다른 여러 카페들도 해봣지만 여기가 저랑은 잘맞고 도움을 많받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직접겪고 공부하면서 느낀것들이지 공전무 카페와는 저는 아무런 관련도 없고

저는그냥 시험을 보기위해 가입한 일반회원일 뿐입니다~

 

교수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밴드활동도 하시기때문에 일대일 질문도 가능했고요

열정적이신 분들이라 나도 더열심히 하게 됐던거 같습니다

 

지금생각해보니 학개론 이동기 교수님은 멋지신것 같아요 열정이 대단하셔서

잊혀지지가 않네요 ㅎㅎㅎㅎ

 

혹시 무료로 공인중개사를 도전해보고 싶으신분이나 그냥 강의라도 들어보고 싶으분들 이용해보세요

다음에는 2차이야기를 하고

그후에는 공부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기대해 주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